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아기 돌 장난감 장난꾸러기만능놀이

 

아이들이 커 감에 따라 이런저런 장난감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간단하게는 딸랑이부터 개월 수가 높아질수록 같은 장난감이더라도 더 교육에 도움되는 장난감들을 위주로 보게 되었습니다. 이건 다른 어머님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기 돌 장난감으로 장난꾸러기만능놀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인터넷으로 아기 장난감을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예전부터 눈여겨보던 장난감이 있었는데 올해 크리스마스를 기회로 아기에게 선물을 줄 생각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애기가 이제 돌 전후라서 어떤 장난감을 사줄까 하다가 봤었던 건데 장난꾸러기만능 놀이장난감 자체가 일본 제품이다 보니 가격도 다른 장난감에 비해 나가고 말도 우리말 지원이 되지 않아서 아쉬운 마음으로 눈여겨보고만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페이스북을 통해서 우리말 지원이 되는 장난감이 나왔다고 하지 뭡니까? 그래서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박스는 생각보다 좀 컸습니다. 네. 실은 박스만 큰것이 아니라 장난감 자체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 적당하게 손에 잡혀서 좋았습니다. 어린 연령일수록 장난감의 크기가 큰 것이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가 좋습니다. 왜냐고요? 아이들이 아직은 작은 물건을 사용하기가 소근육이 따라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적당한 크기여서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상자를 자세히 보시면 8개월 이상이라고 적혀있습니다. 8개월쯤에 사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동작들로 장난감을 만질 수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저희 아가는 이 장난감을 받고 마요네즈를 계속 입에 물고 다녔습니다. 초인종도 쉴 새 없이 누르면서 좋아했습니다. 한 가지 동작으로만 장난감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동작들을 시도해 볼 수 있어서 아기가 더 관심을 가지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이렇게 육각형형태로 되어있어서 6가지의 상황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위에도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물티슈 뽑기가 있어서 더 재미있는 장난감인 것 같습니다. 일본 제품과 우리말 지원 제품의 차이점이 뭘까하고 간단하게 살펴보니 일본 제품은 지금 보는 장난감보다 살짝 더 귀여운 맛이 있습니다. 우리말 지원 제품은 뭔가 심플함이 매력이라고 할까요?^^ 굳이 비교해보자면 그렇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일본 제품은 엄마의 안경과 단추를 당겨보고 티브이 보는 부분에 비디오 넣는 칸도 있었는데 우리말로 바뀌면서 엄마는 아빠로, 비디오 부분은 없는 걸로 바뀐 듯합니다. 이외에 다른 것들도 살짝살짝 바뀌었을 겁니다. 그래도 제일 큰 장점은 우리말 지원이 되는 것이니 어떻게 바뀌어도 다양한 놀이와 우리말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건전지는 AA 건전지 3개로 넣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저 장난감에는 별도로 구매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리모컨에도 건전지가 필요합니다. 동전 건전지 3개가 필요하다고 뒷면에 적혀 있습니다. 그런데 건전지를 넣으려고 열심히 열었더니 웬걸.... 건전지가 들어 있었습니다.ㅠ.ㅠ 그냥 On으로 해보고 안되면 열걸 그랬습니다. 당연히 큰 장난감에도 건전지가 없었으니 리모컨에도 없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저같이 모르고 여시는 분이 있을까 봐 미리 말씀드립니다. 어쨌든 이제껏 산 장난감들 중에서 정말 만족하는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두고두고 오래 써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제 돈으로 산 아기 돌 장난감 장난꾸러기만능놀이 리뷰였습니다.

https://coupa.ng/bSNoSI

투모로우 베이비 우리말버전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장난감

COUPANG

www.coupang.com

'Dail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0) 2021.01.12
틱톡 초대코드  (3) 2021.01.09
다이소 아기욕조 환경호르몬 600배 이상 검출  (0) 2020.12.12
3차 재난지원금  (0) 2020.11.28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0) 202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