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아이디어스 친구추천, 추석선물세트

 

다음주가 바로 추석이지요? 곧 있을 추석을 맞이하여 어떤 선물을 줘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올해 추석의 정확한 날짜는 9월 21일이고 연휴는 9월 20~22일까지입니다. 주변에서도 다들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할지 고민이라고 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그럴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작년에 도라지정과를 준비 했었는데 색다른 선물을 주고 싶어서 이번에는 다른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아이디어스에서 현재 팔고 있는 추석선물들 중에서 몇개를 뽑아보았습니다. 부모님이나 친척들께 드릴 추석선물세트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추석선물세트>

1. 더치커피

영어로는 콜드브루라고도 하며 요즘에 결혼식장이나 돌잔치 등 각종 행사장에서도 답례품으로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더치커피는 상온의 물이나 찬물을 이용하여 오랜시간동안 우려낸 커피를 말합니다. 커피의 쓴맛이 덜하고 순하고 부드럽기 때문에 선물로 드리기도 좋습니다.

 

2. 떡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절대적인 음식이라고 하면 바로 떡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떡은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골라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아이디어스에서 보면 망개떡, 앙꼬절편, 송편 등 다양한 종류의 떡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강정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간식 중에 하나인 강정. 찹쌀가루, 엿기름, 참기름, 꿀을 이요하여 만든 우리나라 전통 과자입니다.

 

이 외에도 술, 고기, 참기름, 들기름, 김 등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이디어스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스에서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스 친구추천을 하시면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코드는 JGV629입니다. 조만간 추석택배가 마감되니 얼른 서둘러서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Dail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송 캐시  (0) 2021.09.16
무화과 효능  (0) 2021.09.16
북스타트 책꾸러미  (0) 2021.05.29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0) 2021.05.23
여성 방광염 증상  (0) 2021.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