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예전에는 직구를 하려면 방법이 조금 복잡해서 다른 사람을 통해서 했었는데 요새는 시대가 좋아져서 스스로 직구하기가 편해졌습니다. 지금 글을 적고 있는 알리익스프레스가 그 대표적인 예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알리익스프레스를 애용합니다. 같은 물건이라도 국내와 비교했을 때 배송기간이 오래 걸려서 그렇지 저렴하기도 하고 국내에 없는 물건들이 있기도 하니 안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한번 사용하기 시작하니 거의 중독이 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편리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을 했는데 배송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저와 함께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PC로 사용하면 바로바로 조회가 가능하지만 모바일일 경우에는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모바일로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총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아주 쉬운 방법부터 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1) 첫 번째

 

1. 알리익스프레스 홈 화면입니다. 처음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맨 아래 오른쪽에 있는 계정을 클릭해 줍니다.

 

 

2. 이번에는 발송 완료를 눌러줍니다.

 

 

3. 그러면 발송 완료된 상품들이 뜹니다. 여기서 주문 추적하고자 하는 상품을 찾아 "주문 추적"을 눌러줍니다.

 

 

4. 들어가면 어디까지 배송이 진행됐는지 간략하게 볼 수 있으며 옆에 ">" 이 버튼을 누르면 자세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될 때도 있고 안될 때도 있어서 만약 이렇게 했는데 되지 않았다면 2번부터 다음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2) 두 번째

홈에서 계정을 눌러서 들어간 다음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1. 휴대폰 아랫부분에 위와 같은 그림들이 있는데 여기서 제일 오른쪽에 있는 줄 세 개짜리를 눌러줍니다.

 

 

2. 이런 화면이 뜨면 PC버전을 눌러줍니다.

 

 

3. 배송 조회를 하고 싶은 상품을 찾아 주문 추적을 눌러줍니다.

 

 

4. 그러면 배송 진행상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를 해 보았습니다. 다른 분들은 송장번호 복사해서 통관되었는지 확인하고 우체국택배로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하고 그렇게 하시던데 굳이 그렇게 할 필요없습니다. 일일이 확인안해도 알아서 예상날짜와 비슷하게 옵니다. 빠른것은 1~2주 만에도 왔습니다. 제일 느리게 온것은 한달 반정도 걸린 물건이 있었습니다. 진짜 느린제품들을 제외하곤 거의 한달안으로 다 오는 편입니다. 만약 배송이 진행되지 않는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글을 문의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이상으로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직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Dail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틱톡 콘텐츠 리워드 Z1037499  (0) 2022.05.24
코로나 생활지원금  (0) 2022.05.09
타이레놀 효능  (0) 2022.03.19
워너아이 추천인 b7664243  (0) 2022.01.22
마켓컬리 쿠폰 cherksh0609  (0) 2021.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