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배민 첫주문 쿠폰 YTHL8G9E

 
작년 코로나가 터진 이후부터 음식점에서 음식을 먹기가 찝찝해졌습니다. 심지어 최근에는 밤 9시 이후로 영업중단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로 인해서 집에서 배달로 시켜먹는 횟수가 늘어났습니다. 배달로 시켜먹는 어플 중에서는 당연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등의 앱들이 있는데 오늘은 배민 첫주문 쿠폰에 대해 알려드릴 것이니 배달의 민족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처음 시켜먹는다면 내 돈 다 내고 먹는 것보다 무료로 주는 1만원 할인쿠폰을 받아 저렴하게 시켜 드시는 것이 더 좋겠지요? 어떻게 받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민 첫주문 쿠폰>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우선 배달의 민족을 다운을 받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제일 윗부분에 보시면 배달, 포장/방문이라 적힌 글 밑으로 광고가 보이실 겁니다. 광고가 많기 때문에 계속 화면이 바뀌어서 보일 텐데 지금 사진으로 보면 13 / 15로 13번째로 보인다고 되어있는데 방금 해보니 12번째에 있습니다. 만약 넘겨서 찾는 게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그 옆에 모두 보기 되어있는 글자를 눌러서 찾아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눌러서 들어가보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그럼 제일 밑에 있는 "받은 초대코드를 입력하려면 여기"라고 적혀 있는 글자를 누릅니다.
 
 

 
 
그러면 초대코드를 입력하라는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제가 방금 알려드린 초대코드 YTHL8G9E를 입력하여 1만원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기왕 시켜 드시는 거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시켜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 시대로 모두 힘든데 1만원 쿠폰을 받으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 외에도 지금 다른 이벤트도 꽤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코로나로 인해서 하고 있는 외식업 이벤트! 3번 주문하면 4번째 주문 시에 1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12월 29일(화)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하는 거라 언제 끝날지는 몰라요! 1만원을 돌려받는 방법은 자주 쓰는 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고 한번 주문할 때 2만원 이상(하루 2번만 적용) 주문을 해야 합니다. 등록된 카드로 결제를 하되 만나서 결제는 제외되며 배민 앱에서 4번째로 2만원 이상 주문 시 카드사별 환급 일자에 맞춰서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이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모두 오늘 받은 배민 첫주문 쿠폰으로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 첫 주문 쿠폰이랑 친구코드 넣는 쿠폰 중 하나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왕이면 친구코드 넣은 쿠폰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ail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설날 5인이상  (0) 2021.02.05
신한페이판 추천코드 3H54G8D  (0) 2021.01.25
틱톡 사용법  (0) 2021.01.20
오페라의 유령  (0) 2021.01.17
2021년 새해 인사말  (0) 2021.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