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수림유치원/가랜드&메모지

크리스마스 가랜드

 

약 한 달 뒤면 크리스마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탄절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은 성탄절의 의미를 알고 계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간단하게 말하자면 성탄절은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일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날짜는 12월 25일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모두 알거라 생각이 듭니다. 12월 24일은 크리스마스 이브라는 것을 말입니다. 갑자기 재미있는 옛 일화가 기억이 나는데 제 친구가 저에게 이야기를 해줬던 것입니다. 자기가 어렸을 때 친구에게 크리스마스이브에 보자고 얘기를 했었는데 크리스마스날에 친구가 나왔다는 것입니다. 이유인즉슨 크리스마스가 1부, 2부가 있는 것인 줄 알고 크리스마스 전날은 1부, 크리스마스 날은 2부라고 생각을 했던 것이었습니다. 영어를 잘 모르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더불어 주위에서 제대로 설명을 해주는 어른이나 친구가 없다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어린아이들에게 설명을 해줄 때 정확하게 설명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쯤 이야기하도록 하고 오랜만에 만들어보는 가랜드, 크리스마스 가랜드를 한번 볼까요?^^

 

<크리스마스 가랜드>

 

 

 

크리스마스 가랜드 완성되었을 때의 모습을 미리 보여드렸습니다. 글자 수가 많아서 모아 모아 가랜드 형식으로 만드려고 하다 보니 다닥다닥 붙이는 모습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만들어 쓰실 때는 가랜드를 살짝씩 띄워주어도 좋고 지금처럼 붙여서 달아도 좋습니다. 그렇다면 상세 컷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세하게 보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첫장은 글자 앞과 뒷부분을 꾸며줄 수 있도록 알전구 모양의 그림을 넣어 만들었고 나머지 글자들은 글자만 있으면 심심할 것 같아 윗부분에 포인세티아 그림을 넣어 심심함을 좀 달래주었습니다. 다음 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유치원, 어린이집과 더불어 각자 집에서도 준비를 하고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바로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를 말입니다.^^ 게다가 어린 친구들은 선물을 받을 생각에 신이 나기도 하겠습니다. 그 모습을 생각하니 웃음이 절로 나옵니다. 보통 이때 행사를 준비하는 원에서는 산타클로스 역할을 해줄 사람을 찾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산타클로스를 만나면 더할 나위 없이 즐거워할 것 같습니다. 모두 크리스마스 가랜드를 사용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내보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가랜드.zip
0.31MB

 

'솜수림유치원 > 가랜드&메모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날 메모지 도안  (0) 2022.04.15
호랑이 환영합니다 가랜드  (0) 2022.03.22
가을 이미지 가랜드  (0) 2020.09.23
이색 상장 봉투  (0) 2020.09.01
풍선가랜드 만들기  (0) 2020.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