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수림유치원/이름표

귀여운 고양이 이름표

 

오늘 이름표에 관련된 포스팅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앞전에 런닝맨 이름표에 대해서 글을 적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goddess45.tistory.com/115

 

추억의 런닝맨 이름표뜯기

요새 코로나 때문에 다들 집에만 있지요? 아이들도 코로나 때문에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고 심지어 학교도 2부제 3부제 들어가고 유치원, 어린이집도 마찬가지로 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났

goddess45.tistory.com

 

이번에 만든 이름표는 고양이 그림이 들어간 귀여운 고양이 이름표가 되겠습니다. 고양이 자체 그림도 똑같은 모양의 고양이지만 색깔이 다른 고양이입니다. 이 두 가지 아기자기한 고양이를 넣어서 이름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사용하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만들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만들었습니다. 첫 번째 이름표는 위에 고양이 그림이 있고 빨간색, 파란색 테두리로 만든 이름표가 되겠습니다. 아래에 만든 이름표는 사각 형틀 안에 한쪽에 고양이가 들어가 있고 옆칸에 이름을 적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첫 번째 이름표는 활동지 같은 큰 사물에 붙이면 좋을 것 같고 아래 이름표는 작은 사물에 붙이기에 용이할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귀여운 고양이 이름표를 사용하여 자신의 물건을 멋지게 꾸며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알집으로 압축하여 배포하니 알집 프로그램이 없으신 분들은 프로그램을 다운하여 받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고양이 이름표.zip
0.11MB

 

https://goddess45.tistory.com/105

 

유치원 경찰차 이름표

"삐뽀 삐뽀 고마운 경찰차~ 도움이 필요할 땐 달려오죠!♬" 혹시나 노래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 봐 알려드립니다. 핑크퐁에 경찰 차송입니다.^^ 노래에서 알 수 있겠지만 이번 시간에는 경찰차 �

goddess45.tistory.com

 

'솜수림유치원 > 이름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목일 화분 이름표  (0) 2022.03.26
추석 이름표  (0) 2020.09.05
추억의 런닝맨 이름표뜯기  (0) 2020.08.31
유치원 경찰차 이름표  (0) 2020.08.24
머핀 이름표  (0) 2020.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