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수림유치원/이름표

머핀 이름표

 

달콤한 음식이 가끔 당길 때가 있죠? 달콤한 음식에 무엇이 있을까요? 초콜릿, 아이스크림, 꿀, 과자 등 다양한 음식들이 나올 수 있습니다. 처음엔 아이스크림으로 이름표도 만들어 볼까 했지만 다음에 만들기로 하고 우선 저는 달콤한 빵으로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빵으로 뭘 해볼까 하다가 빵 중에서도 머핀 이름표를 만들면 좋을 것 같아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총 6가지 종류의 머핀이 있으니 골라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림이지만 참 머핀이 먹고 싶게 생긴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하니 귀여운 맛도 있습니다. 머핀 데코가 디테일이 엄청난 것 같습니다. 이처럼 6가지 모양 전부 다 다른 머핀이어서 사용하기 참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한 가지의 머핀으로만 이름표를 만들면 살짝 단조로운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 섞어서 사용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보시면 중간에 네모 노란 상자가 있는데 이 부분에 아이들의 이름을 적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머핀 이름표로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그냥 써도 좋지만 이왕이면 생일판에 머핀을 이용해서 꾸며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머핀을 그냥 이름만 적어서 놔두면 또 중구난방으로 복잡해 보일 것 같아서 머핀을 군데군데 모을 수 있는 그림이 필요할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접시 그림을 찾아보았는데 아쉽게도 제가 그림을 가져오는 사이트에 마음에 드는 접시가 없어서 간단하게나마 만들어 보았습니다.

 

 

만들었습니다. 네... 접시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오묘하긴 하지만 쓰는데 괜찮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만약에 다른 접시를 원하신다면 구글, 네이버에서 이미지를 검색하면 더 예쁜 접시들이 많으니까 그걸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보면 심플하니 사용하기에도 무방할 거라 생각이 드는데 혹시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선택하는데 조금 더 도움될까 싶어 만들어 와 봤습니다.

 

 

 

보시니까 느낌을 좀 아시겠습니까? 제가 생각한 방식이 이런 식으로 만들어서 사용하라고 접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안에 날짜만 넣었는데 여러분들은 아이들 이름만 넣던지 이름과 날짜를 넣어 만들던지 하면 되겠습니다. 접시 사용할 때는 1~12월로 월별로 만들어서 쓰던지 아니면 계절별로 나누던지 그도 아니면 3~5월, 6~8, 9~11, 12~2월로 나누어서 쓰면 되겠습니다.

 

머핀 이름표와 함께 생일 판으로 꾸미신다면 제가 만든 사각틀을 사용해서 제목을 예쁘게 꾸며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예시로 만들어 보았는데 머핀과 함께 있으면 아기자기하고 색색들이 있어서 엄청 잘 어울린답니다.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https://goddess45.tistory.com/100

 

기본 사각형틀

1탄 기본 원형에 이은 기본 사각형틀을 만들었습니다! 블로그 내에서 찾아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러면 여러분이 귀찮기 때문에 제가 직접 제 블로그 내에 있는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

goddess45.tistory.com

여기까지 글을 쓰도록 하고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여 하여가시길 바랍니다. 예쁜 머핀 이름표로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머핀 이름표.zip
0.09MB

 

'솜수림유치원 > 이름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런닝맨 이름표뜯기  (0) 2020.08.31
유치원 경찰차 이름표  (0) 2020.08.24
콧수염 이름표  (0) 2020.08.17
아이스크림 이름표  (0) 2020.08.16
꽃게 이름표  (0) 2020.07.20